지하실 탈출(Basement Escape)

게임시작
Play
조작법
마우스
게임설명
dozengames.com지하실 탈출 게임입니다.
관련게임/공략
.

댓글(7)

  • 이런
    2011.06.15 19:50

    어케 깨는거야...지길..

  • 2011.07.05 21:31

    탈출 고수분들 우리같이 풀어봐요!!! 못풀어서 잠이안오네여 --;

  • 2011.07.05 21:33

    제가 여태까지 푼거인데
    다른 고수분들 같이 풀어보는거 어때용?ㅋㅋ
    밑에 쑈 클릭클릭 ^^ㅎㅎㅎ

    [spoiler]
    초록커튼옆 스위치클릭 ->밝아짐 :Q ...ㅋㅋㅋ
    커튼왼쪽 장농(?) - 나무판자얻음
    빨간공구 - 퓨즈얻음

    스위치화면-커튼치고들어감- 오른쪽 와인보관함 클릭- 2줄,오른쪽에서2번째 와인클릭-열쇠얻음
    와인보관함 밑- 플러그얻음
    와인보관함 왼쪽 나무- 열쇠로열음 - 크로우바 얻음
    계단오른쪽에 나무 상자클릭- 크로우바로 네모난상자 열음-와인오프너 얻음
    네모상자,벽사이클릭-시즐얻음
    다시 와인보관함 - 와인오프터 드래그- 와인콕얻음

    빨간세탁기앞 나무상자치움- 삼각형비번:
    빨간 세탁기안, 보일러같이생긴거 흰트를얻어 풀엇츰ㅋㅋㅋ스도쿠같음ㅋㅋ
    ,,,,,,,,,,1
    ,,,,,,,,6,,,4
    ,,,,,,8,,,,,,,9
    ,,,,2,,,7,,,5,,,,3

    지하로내려감->색색깔쪽지 발견
    반대쪽 맨홀뚜껑(?) 크로우바로 열음-> 플러그얻음

    퓨즈랑 와인콕 합체 ;
    보일러같이생긴거 왼쪽에 구멍3개 콘센트에
    플러그2개와 퓨즈+와인콕 꼽음


    빨간공구밑 서랍비번:
    보일러같이생긴거 영어흰트 위쪽에 숫자흰트;
    1 11 21 1211 111221 <-요거;
    진법계산 별의별계산 다해봣음 답없음,ㅋㅋㅋ찾아보니
    개미숫자라함ㅋㅋㅋ
    여튼 다음숫자는 312211
    빨간세탁기 오른쪽에 서랍비번 입력 ->망치얻음

    창문4개있는벽 가운데(두꺼비집?ㅜ) 클릭 -> 망치 드래그 -> 클릭해서 on
    빨간 세탁기 클릭 -> 널빤지로 세탁기밀음; -> 비밀공간(?)나옴
    레바누름-> 후레쉬,대걸레얻음


    창문4개있는 곳에서 아래클릭 - 파란페인트 대걸래로 닦음- 95
    빨간공구 서랍 가운데 빈공간클릭-후레시로 비춤- 작은X에 시즐-열쇠얻음
    [/spoiler]

  • 짱아
    2011.07.06 22:46

    --; 끔찍해. 방 탈출 할라고 스도쿠까지 해야한다니 흐엉

  • 탈출고수
    2011.07.06 22:49

    머리아픈 게임이네요..
    저는 뀨잉뀨잉님 글을 인용해서 부가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6,,,4
    ,,,,.,,8,,,,,,,9
    ,,,,2,,,7,,,5,,,3

    이것은 스토쿠와 비슷한 원리인데요
    배선반에 영어로 적힌 부분을 해석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9까지 서로 다른 수를 이용해 삼각형의 모든 면의 총계를 17로 만들어라"

    1+6+8+2=17, 2+7+5+3=17, 1+4+9+3=17

    개미수열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책 '상상력 사전'에 나와있습니다.
    중학교때 읽어보고 머리를 쥐어짜면서 풀었던 기억이납니다. (읽어보세요. 빠져듭니다.)
    개미수열은 보고말하기라고 해서

    1로 시작을하고 이 수를 보면서
    그대로 읽어버리는거죠

    11 ← 1이 1개
    12 ← 1이 2개
    1121 ← 1이 1개 2가 1개
    122111 ← 1이 2개 2가 1개 1이 1개

    이런식으로 이어가는 형태인데
    이 게임에선 보면서 푸는게 반대로 된 형태입니다.

    즉, 12이면
    다음 수열은 1112가 되는거죠.

    1 11 21 1211 111221은

    다음과 같이 정리해서 풉니다.
    1←11
    21←1211
    111221←?

    ?=312211

    그리고 정육면체 전개도푸는 방법은
    색상별로 더하면 +21이 나옵니다.

    각 ?부분을 풀면
    빨강=1
    주황=2
    초록=7
    이 됩니다.

    그리고 연한노랑이 칠해진 부분에는 숫자의 색상이 빨간색인데 ?의 위치를 연한노랑에 하나씩 대입해주면 나머지 3이 남습니다.

    대걸레로 페인트를 닦으면 나오는 숫자 95은 흰색입니다.

    탈출 비밀번호는
    1(빨강) 2(주황) 3(빨강)
    4(무색) 5(흰색) 6(무색)
    7(초록) 8(무색) 9(흰색)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수고~

  • 2011.07.07 13:42

    고수님 고마와용^^***

    다해놓구 못풀엇네염
    먼가 한이 풀리는느낌~!!
    고수님 짱!!ㅋㅋ

  • 2012.02.13 11:32

    탈~

댓글에 이미지 넣는 방법 : 이미지 업로드 클릭 → 업로드 후 ··· 클릭 → Get Share links → BBcode를 복사 → 댓글창에 붙여넣기 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