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The Rise)

게임시작
PLAY 2번 - CONTINUE
조작법
마우스
게임설명
zigurous.com의 라이즈 방탈출 게임입니다.
관련게임/공략
.

댓글(14)

  • ㅎㅎ
    2013.08.08 10:13

    먹통이네요 클릭을해도 무반응

  • ㅋㅋㅋㅋ
    2013.08.08 10:33

    잘되요 처음에 전등 손잡이 클릭이 아니고 밑으로 드래그

  • 참내
    2013.08.08 12:27

    15단계 어떻게 7529가 나오죠???

    • ㅋㅋ
      2013.09.16 15:08

      RISE =
      R에서 -2번째 알파벳, I에서 +3번째 알파벳, S에서 +8번째 알파벳, E에서 -6번째 알파벳

  • 스타일
    2013.08.08 15:01

    탈출

  • 더워
    2013.08.08 15:42

    참내님// 알페벳숫자에서 더하고 빼는듯!

  • 카오스
    2013.08.08 18:28

    탈출~~

  • 방탈마니아
    2013.08.08 18:42

    클~!!! 오래걸린다 ㅠㅠ

  • ㅜㅜ
    2013.08.08 20:51

    22단계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ㅜㅜ

    • ㅋㅋ
      2013.09.16 15:26

      미닫이문...화살표 방향대로 미세요.

  • 은오공
    2013.08.09 11:47

    ㅎㅎ재밌네요 탈ㅋ

  • 멜롱멜롱
    2013.08.09 18:16

    레벨4 어떻게 하나요 ㅠㅠ

    • puhahat
      2013.08.11 00:08

      모니터 가로가 a,b,c,d 세로가 1,2,3 누르면되요

  • 아이구
    2013.09.16 13:25

    17단계 머임?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