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겨울 탈출(Christmas Winter Escape)

게임시작
Play
조작법
마우스
게임설명
123bee.com의 크리스마스 겨울 탈출 게임입니다.
관련게임/공략
.

댓글(20)

  • 모르겠당
    2012.12.21 10:04

    삽,십자가3,당근,트리장식들,펭귄2마리,키 있는데 담부터 모르겠어여 촛불은 얼음위에 올려놨고여 도와줘여~~

    • -.-;
      2012.12.21 10:15

      두번째 화면에서 아래부분에 별 올려놓고 십자가 놓으세요..

      그리고 세번째 화면에서 중간 숲 부분에 팽귄 두마리 후 토끼..

      당근 주면 토끼가 가는 곳에 삽으로...

    • 모르겠당
      2012.12.21 10:40

      고마워용 탈했어여^^

  • ㅡ.ㅡ
    2012.12.21 10:11

    탈~

  • em
    2012.12.21 10:25

    탈~

  • ㅇㅇㅇ
    2012.12.21 10:44

    팽퀸 두마리 어떻게 찾아요 나무막대기 바다에 던지니깐 한마리 밖에 ㅠㅠㅠ

    • em
      2012.12.21 10:58

      호숫가 집 앞쪽으로 눈 없는부분 클릭하셔서 삽으로 파내셔야~~

  • 2012.12.21 12:39

    트리 장식까지 다 했는데 그 다음은요? 별은 어디있나요?

    • ...
      2012.12.21 13:08

      에고 집안에 들어가면 메달려있네요..@.@

  • 히히
    2012.12.21 13:07

    탈~
    별은 집안 벽에 있어요~

  • 카오스
    2012.12.21 15:05

    탈출~~

  • jjj
    2012.12.21 16:30

    탈출

  • ㅜㅡ
    2012.12.22 16:38

    수첩은 어디다 쓰죠?.?

    • mul
      2012.12.23 00:59

      성경이예요. 장식 다하고 예배드려야죠...ㅋㅋ

  • mul
    2012.12.23 00:59

    ok~~~~~~

  • 7410
    2012.12.27 17:31

    탈출~~~

  • ㅎㅎ
    2013.01.02 19:45

    탈~

  • 너무몰라
    2013.01.15 18:33

    트리 장식들은 어디에써요?

  • 샤랄라
    2013.06.27 21:06

  • 2016.11.28 11:34 신고

    탈출 이거버근가...나무 삽 십자가 당근 수집후에 지붕위 모자같은거 클릭하니까 바로 열쇠주고 옆화면 보트에 열쇠끼니까 바로 탈출이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