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룸 탈출(Container Room Escape)

게임시작
PLAY - SKIP
조작법
마우스
게임설명

games2rule.com의 컨테이너 룸 탈출 게임입니다.

관련게임/공략
.

댓글(9)

  • ZZZ
    2012.03.08 10:20

    ...이제 또 무슨 방이 나올까?했더니 끝이네요..ㄷㄷㄷ 으아 귀찮은거 싫어라하시는 분이나 색같은거 잘 못 알아보시는 분께는 힘든 게임일듯...체감으로는 저번 26송이 꽃 찾는 게임을 넘어서네요..ㅠㅠㅠ

  • tia
    2012.03.08 10:45

    꽃찾는거 짜증남

    • ZZZ
      2012.03.08 10:55

      그쵸..ㅠㅠ..진짜..다른 분들한텐 스샷배포하고 편하게 하세요~하고 싶은 정도;;;

  • 카오스
    2012.03.08 13:08

    짜증나~

  • ZZZ
    2012.03.08 17:51

    엉엉 만들어놓고도 보면서 해도 짜증날꺼같아요..ㅠㅠ 대체 이런 노가다는 무슨 생각으로 시키는거지;;;;


    http://cafeptthumb4.phinf.naver.net/20120308_275/vampsoul_1331196360264T2275_JPEG/container_room_escape_flower_room.jpg?type=w740

    왼쪽: 바깥쪽 오른쪽: 안쪽
    위: 오른쪽 벽면
    아래: 왼쪽 벽면

    • mm
      2012.03.08 20:08

      아고~~ 머리 아파라. 노가다도 상노가다네요. 꽃색도 비슷하고. 포기. 다음에 할랍니다~~

  • 야서나
    2012.03.08 19:17

    탈출ㅋㅋ

  • ㅎㅎ
    2012.03.08 21:55

    스샷찍어서 옆에다 두고 했어요... 와.. 이거.. 사람 질리게 하네요.

  • 11
    2012.03.09 16:11

    눈빠질까봐 포기...그냥 안해요 ㅡㅡ

Designed by JB FACTORY